[기사공유] 남양주시 종로서적 다산신도시점, 백미 600kg 기부로 나눔 문화 조성 이바지

2020-07-29

9a6e5a55da74f.png

https://www.kmaeil.com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34279

남양주시 종로서적 다산신도시점(관리이사 최정두)에서는 29일 다산행정복지센터에 

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한 백미 60포(600kg)를 다산1동 

지역사회보장협의체(이하 협의체, 위원장 정순옥)에 기부했다.(사진=남양주시)

출처 : 경인매일(http://www.kmaeil.com)